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시즌1 후기 : 왕좌의 게임 비교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40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후기:왕좌의 게이야 비교 ​ 반값나요? 온비에요^미드 좋아하세요?저는 좋아하지 않습니다.그냥 영화처럼 관심이 있는 것만 시각적으로 보는 편이에요.라이투미가 그랬고, 굿와이프가 그랬고, 왕좌의 게이 다이가 그랬어요.느낌이 오는 것을 보다 감정이 되는 작품이었어요.그래서 이번에 또 오래 관심있는 작품이 본인인데, 바로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입니다.(그래서 단지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


    오른쪽 은발의 남자가 주인공인 위초입니다.(영화 맨 오브 스틸에서 슈퍼맨 역을 맡은 배우라고 말했습니다)​ 위 조는 도살자를 하나 의뢰를 받아 쥐도 새도 모르게 처리(?) 하는 1을 한다.그렇다고 무작정 다 죽이는 게 아니라 오직 몬스터(괴물)만 처리하는 역할인 거죠.​


    >


    >


    넷토후릿크스우이쵸는 일 2월 내용 방영되면서 총 8화에서 시즌의 일이 끝났습니다.판타지미드라서 그런지 왕좌의 게라고 비교를 많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런 작품이 아닌것 같습니다.엔딩은 충분히 시즌을 마칠만큼 깔끔한 엔딩이었지만,, 스토리 진행, 구성입니다.캐릭터마다의 존재감등 왕좌의 게입니다.이 훨씬 뛰어나고 과도한 소견을 보는 내내이었어요.더 재미있게 만들 수 있었겠지만 쉽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뭐 주관적인 의견이긴 하겠지^


    >


    >


    >


    한편의 영화 같은 미드넷플릭스 위처.시즌 2는 이미 확정하는 아마 2년 담장경에 나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왕좌의 꽃게입니다(도)1~2년마다 새 시즌을 맞은 것 같은데 총 시즌을 모두 끝내고 나니 그렇게 길었나?ㅎㅎㅎㅎ 그리고 넷플릭스 위쳐 후기 결론은! 나름대로 보기만 할수는 있지만. 왕좌의 게입니다 주무를 정도는 아니다 정도가 되겠지요. "왕개입니다"와 비교해 그렇겠지만, 작품의 개별적인 감상에는 충분하다.판타지한 미드나 영화를 나쁘지 않다면 추천하고 싶네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