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ISO - Take Me _블랙핑크 리사 솔로댄스곡 in 월드투어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7:18

    레드불아카데미에서 노래에 소속된 미소라는 한국가수입니다.외국에서 활동하신다니 너무 멋있는것 같아요!"Sound"을 들었을 때, MV가 동양적이고 몽환적인 감정이어서 뮤랑도 소견한 것에 대한민국 사람이라고 자랑스럽습니다!유리 사정의 춤과 함께 보면 재미가 2배가 되도록요!👍 ​ ​ ​ Do you have something to say군, 한 하는 스토리는 Cos the feelings in my mind cannot escape. 내 심정 속의 감정이 빠져나갈 수 없기 때문이야 Would you ever take me항상 데리고 가줄래 Cause my heart is all I carry나는 내 심장이 내가 들고 다니는 모두 있는 The feelings in my mind제 심쵸은속의 감정을 I cannot explain나는 설명 못한눈, Far away there's places to see 저 멀리 봐야할 곳이 있어 And all the worries and the lies cannot seeme, 모든 걱정과 거짓말의 스토리는 내게 볼 수 없는 Could you ever take me 내게 언제나 데려다 줄 수 있어 Cause my heart is all I carry 난 내 심장이 내 맘속에 있는 모든 감정들이니까 말이야 The feelings in my mind 내 마음속 감정을 I cannot explain 나는 설명할 수 없어 Maybe we need somend this brokenstren tris broken tren tren tren to men tren to men tris ben t we need some time to mend this broken trust달링. 우리는 이 부러진 미셸 sound를 다시 시간이 필요하고 I really want us to start up this trust나는 정 이야기 우리가 믿기 시작하고 싶어 하는 ​ ​ 20 days and I don't know what pace this is20개 지났지만 나는 이것이 어느 진도인지 모르는 If I could read your mind would you notice it만약내가 당신의 정신을 읽을 수 있다면 당신은 알아들을 수 있을거야 Discolour all the worries, find the right exit 모든 걱정은 변색되고, 맞는 출구를 찾아서 I promise not to hide, I give you full permit 나는 숨지 않겠다고 약속해요, 나는 너에게 모든 결정권을 주었어 I'm understanding that you wanna be good friends 나는 당신이 좋은 친구가 되길 바란다는 소견은 이해 Avery special timing, we can alternate 아주 특별한 타이밍이라면, 우린 서로 번갈아 가며 갈 수 있어 I'l bis mithery spety spu 오, 나는 내가 너와 속도를 높이길 원해 I knowi'm agirl 나도 내가 여자아이라는 것은 알아 but not the average kind 하지만 그런 한 가지 반적인 스토리나 You saying all the seaimless things, 너는 이 의미없는 이야기를 줄거리지만, i'm not surprised 나는 놀라지 몰라. 딱딱하네, you can't break me 너는 나를 짓누르지 못해요 But you could be my pearl king 너는 나의 진주왕이 될 수는 있어 I could be your diamond queen 난 너의 다이아몬드 여왕이 될 수 있어 Maybe we need some time to mend this brokentrust 아마 우린 이 부러진 믿음을 sound를 고칠 시간이 필요할지도 몰라 I disthis to me don this to me don to med to me do me do me 어이 우리는 이 부러진 믿음을 sound를 고칠 시간이 필요해 Ireally wantus to start up thistrust 우리가 믿기를 바라는 Start up thist 믿음을 시작해 Focus it onus 집중해 Start up thist 믿음을 시작해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