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동석, KBS 입사 동기 박지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2:43

    KBS 입사동기 : 최동석이 박지윤과 결혼


    >


    최동석 아과인 운서의 KBS 메인뉴스 앵커 소식이 알려지면서 아내도 관심을 끌고 있다. 치에동속아그와잉 운서는 올해 내가 42세로 이 2004년 KBS 30기 공채 아그와잉 운서로 입사했습니다. 다음 2년 사내 연애 끝에 지난 2009년 입사 동기 박지윤과 결혼에 골인했습니다.이미"해피 투게더"에 출연한 두 사람은 부부의 인연까지 계속된 연애 내용을 고백 칠로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박지윤은 "당시 저한테는 남자친구였는데 최동석이 연애 상후를 해주곤 했어요. 그런데 남자친구와 헤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최동석과 함께 있을 때가 많아졌다며 이야기를 열었다. 이어서 "네가 웃는 것이 내 인생의 목표다"라고 말합니다. 저런 남자는 처음이었다. 여자들은 의리 없는 이야기를 하지 않는 시인 남편은 그걸 그냥 흘려듣지 않는다며 애정을 표시했다. 그것과 함께 KBS를 퇴사한 이유에 대해서"두 사람이 신파를 찍었다. 서로 KBS에 남는 게 좋다고. 근데 오빠가 더 방송국에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좋은 복권에 당첨된 사람이 두 명인 줄 알고 감사하며 산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